아이티랩 - IT 뉴스
[기고] 커머스 시대 디지털 광고 해법은 '리테일 미디어' [기고] 커머스 시대 디지털 광고 해법은 '리테일 미디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세계는 지금 온라인 상에서 모든 순간 쇼핑이 가능한 ‘지속성장을 위한 커머스 상태’로 접어들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광고주는 적절한 방식으로 소비자 인게이지먼트를 유도해야 하며, 이는..
ZDNet Korea
CJ ENM, 크리테오와 'TV 오디언스 익스텐션' 파트너십 체결 CJ ENM, 크리테오와 'TV 오디언스 익스텐션' 파트너십 체결
IT일반  CJ ENM은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기업 크리테오와 ‘TV 오디언스 익스텐션'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TV 오디언스 익스텐션’은 TV 광고 송출 시간대에 광고주 홈페이지 등 디지털 공..
IT조선 : 전체기사
크리테오·CJ ENM, 광고 효과 극대화 위해 뭉쳤다 크리테오·CJ ENM, 광고 효과 극대화 위해 뭉쳤다
IT일반  – TV 광고와 유저 맞춤형 디스플레이 광고 결합한 풀퍼널 마케팅 솔루션– 크리테오의 머신러닝 기술과 AI 엔진으로 마케팅 최적화– 시범 도입한 머스트잇, 트래픽·LTV 2배 넘게 증가 커머스..
DIGITAL iNSIGHT
김도윤 대표 김도윤 대표 "크리테오는 마케터·매체사의 든든한 커머스 미디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애플과 구글의 강화된 개인정보 보호 정책으로 이용자 맞춤형 광고(마케팅)에 대한 기업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 변화된 환경에 ‘애드테크’(광고+기술)로 불리는 마케팅 솔루션 기업들도 ..
ZDNet Korea
크리테오, 2021 하반기 쇼핑 키워드 ‘소비자 리뷰’와 ‘ESG’ 크리테오, 2021 하반기 쇼핑 키워드 ‘소비자 리뷰’와 ‘ESG’
벤처/스타트업  광고를 지원하는 글로벌 기술 기업 크리테오(대표 김도윤)가 하반기 국내 쇼핑 트렌드를 분석한 ‘2021 하반기 시즈널리티 리포트’를 발표했다. 크리테오가 이번에 발표한 2021 하반기 시즈널리티 리..
벤처스퀘어
확 달라진 디지털 마케팅 시장...크리테오 확 달라진 디지털 마케팅 시장...크리테오 "커머스 미디어 주목해야"
IT일반  [지디넷코리아]2021년 이커머스 업계는 위기와 기회의 갈림길에 서 있다. 크리테오의 2021 디지털 광고 매뉴얼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마케터 71%가 코로나19로 인한 사업 수익 하락을 경험했고..
ZDNet Korea
애드테크 기업 크리테오, '커머스 미디어 플랫폼'으로 새 출발 애드테크 기업 크리테오, '커머스 미디어 플랫폼'으로 새 출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애드테크 기업 크리테오(대표 고민호)가 커머스 미디어 플랫폼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술 기업으로의 새출발을 알렸다. 데이터 기반으로 마케터와 미디어 사업자가 소비자를 맞춤 타깃팅할 수 있..
ZDNet Korea
크리테오,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성료 크리테오,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성료
IT일반  [지디넷코리아]크리테오 코리아(대표 고민호)는 지난 21일부터 22일 양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된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크리테오 라이브! 2020’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
ZDNet Korea
크리테오, 사이트 트래픽 늘려주는 웹컨시더레이션 솔루션 공개 크리테오, 사이트 트래픽 늘려주는 웹컨시더레이션 솔루션 공개
IT일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업체 크리테오(크리테오코리아 대표 고민호)가 인게이지먼트 및 웹사이트 트래픽을 향상시키는 웹 컨시더레이션(Web Consideration) 솔루션을 공개한다고 3월17일 밝혔다..
Bloter.net
크리테오 “AI, 디지털 마케팅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 크리테오 “AI, 디지털 마케팅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
IT일반  마케터라면 누구나 마케팅 퍼널 관리를 고민한다. 신규 고객을 어떻게 유입할지, 전환율을 어떻게 높일지,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마케팅 캠페인 효율을 높일 수 있을지 말이다. 그 과정에서 데이터도 수집..
Bloter.net
“디지털 마케팅 손쉽게” 크리테오, 새 커머스 솔루션 2종 발표 “디지털 마케팅 손쉽게” 크리테오, 새 커머스 솔루션 2종 발표
IT일반  오픈 인터넷 광고 플랫폼 크리테오코리아가 9월25일 진행한 ‘커머스 마케팅 컨퍼런스 2019(Commerce Marketing Conference 2019)’에서 새로운 디지털..
Bloter.net
크리테오, 머신러닝 기반 모바일 광고 솔루션 ‘앱 인스톨’ 출시 크리테오, 머신러닝 기반 모바일 광고 솔루션 ‘앱 인스톨’ 출시
IT일반  오픈 인터넷 기반 광고 플랫폼 기업 크리테오가 신규 이용자 확보를 위한 모바일 앱 광고 솔루션 ‘크리테오 앱 인스톨(Criteo App Install)’을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Bloter.net
크리테오 크리테오 "온라인 판매 절반 이상 모바일서 발생"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올해 전 세계 쇼핑 앱을 보유한 유통업체의 온라인 판매량 중 절반 이상이 모바일에서 발생했을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온라인 광고 플랫폼 기업 크리테오는 19일 전 세계 소비자들의 쇼핑..
ZDNet Korea
크리테오, 2018년 2분기 글로벌 커머스 리포트 발표 크리테오, 2018년 2분기 글로벌 커머스 리포트 발표
IT일반  크리테오는 전 세계 및 국내 소비자들의 쇼핑 활동과 행태, 선호도에 관한 인사이트를 담은 ‘2018년 2분기 글로벌 커머스 리뷰(Global Commerce Review)’를 ..
ITWorld Korea
크리테오,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기법 위한 마케터 인사이트 보고서 발표 크리테오,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기법 위한 마케터 인사이트 보고서 발표
IT일반  크리테오가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위한 마케터 설문조사 보고서 ‘획득, 전환, 리인게이지; 끊김 없는 온라인 고객 여정 만들기’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마케팅 ..
ITWorld Korea
크리테오, 佛 파리에 AI 연구소 설립 크리테오, 佛 파리에 AI 연구소 설립
벤처/스타트업  크리테오가 3년간 2,000만 유로(한화 260억 원대)를 투자해 프랑스 파리에 크리테오 AI 연구소를 연다고 밝혔다. 인공지능 연구소는 머신러닝 기술 개발과 연구, 도입을 위한 것으로 앞으로 사용..
벤처스퀘어
"온라인 쇼핑, 월·화 오전 업무시간과 취침 전에 집중" 크리테오 발표
IT일반  크리테오는 전 세계 및 국내 소비자들의 쇼핑 활동과 행태, 선호도에 관한 인사이트를 담은 ‘2018년 1분기 글로벌 커머스 리뷰(Global Commerce Review)를 발표했다. ..
ITWorld Korea
“쇼핑 시 모바일 앱 영향력 막강, 인앱 거래 48% 증대”…크리테오 “쇼핑 시 모바일 앱 영향력 막강, 인앱 거래 48% 증대”…크리테오
IT일반  전세계 전자상거래에서 모바일 앱과 옴니채널 이용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크리테오가 소비자들의 쇼핑 활동과 행태, 선호도에 관한 인사이트를 담은 ‘2017년 4분기 글로벌 ..
ITWorld Korea
크리테오, 한국 IDG와 ‘한국 온라인 광고 효율 평가’ 보고서 발표 크리테오, 한국 IDG와 ‘한국 온라인 광고 효율 평가’ 보고서 발표
IT일반  크리테오가 한국 IDG와 함께 ‘한국 온라인 광고 효율 평가’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를 바탕으로 국내 기업들의 온라인 광고 활용 현..
ITWorld Korea
크리테오, 2017년 3분기 매출액 33% 증가 크리테오, 2017년 3분기 매출액 33% 증가
IT일반  크리테오(www.criteo.com/kr/)가 지난 3분기에 33% 증가한 5억 6,4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한, 같은 기간 900여 개의 신규 고객을 영입하는 등의 성장세를 기..
ITWorld Korea
크리테오 창업자가 말하는 ‘2가지 성공 비결’ 크리테오 창업자가 말하는 ‘2가지 성공 비결’
벤처/스타트업  크리테오(Criteo)는 리타게팅 마케팅을 선도하는 스타트업 중 하나로 매년 평균 64%에 이르는 고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지난 2005년 설립된 이 기업은 2013년 10월말 기준 26억 달러로 ..
벤처스퀘어
연말연시 쇼핑 트렌드, 미리 내다볼까 연말연시 쇼핑 트렌드, 미리 내다볼까
IT일반  ‘황금연휴’라고 불리는 연휴가 다가왔다. 이 긴 연휴가 끝나면 연말연시 준비로 바빠질 시간이다. 마케터에게는 꼭 잡아야 하는 기회이기에 더욱 바빠진다. 더 효과적으로 사람들의 ..
Bloter.net
크리테오코리아, 고민호 신임 대표 선임 크리테오코리아, 고민호 신임 대표 선임
IT일반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기업 크리테오가 한국지사의 신임 대표로 고민호 대표를 임명했다. 이번에 임명된 고민호 대표는 향후 크리테오코리아의 비즈니스 전략을 제시함은 물론 GS샵, 인터파크투어, 칸투칸 ..
Bloter.net
매체 인벤토리 가치를 최대로…’크리테오 다이렉트 비더’ 출시 매체 인벤토리 가치를 최대로…’크리테오 다이렉트 비더’ 출시
IT일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인기 블로그가 있다. 블로그 운영자가 광고를 이용해 수익을 올려보고자 한다. 블로그 사이사이 있는 광고를 붙일 수 있는 공간을 광고 거래소에 내놓는다. 그 광고 공간을 노리..
Bloter.net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 기술로 혁신하라”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 기술로 혁신하라”
IT일반  2000년대 초반, 마케팅은 ‘직관의 영역’에 가까웠다. 즉, 감에 의지했다. TV나 신문에 실리는 광고는 막연했다. 광범위하게 노출되고, 누가 보는지도 확실히 알 수 없었다...
Bloter.net
“여행 마케터여, 크로스 디바이스 전략을 수립하라” “여행 마케터여, 크로스 디바이스 전략을 수립하라”
IT일반  여행은 떠나려고 계획하는 순간부터 마음속 한편을 간질간질 설렘으로 가득하게 만든다. 준비하는 과정부터 돌아와 남겨진 기록을 보며 추억하는 순간까지, 여행은 우리 삶에 특별한 쉼표와 같다. 이처럼 여..
Bloter.net
크리테오, 新 광고 크리에이티브 기술 ‘키네틱 디자인’ 공개 크리테오, 新 광고 크리에이티브 기술 ‘키네틱 디자인’ 공개
라이프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크리테오는 새로운 광고 크리에이티브 기술 '키네틱 디자인(Kinetic Design)'을 8일 발표했다.이 기술은 광고 사이즈나 레이아웃을 별도로 설정하지 않아도 실시간 렌더링..
미디어잇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